한반도의 토양과 동물과의 관계 > wix5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wix5

한반도의 토양과 동물과의 관계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한반도의 토양과 동물과의 관계.hwp




왜냐하면 아무리 추운 겨울이라도 흙은 살아 있어 생물체가 살 수 있기 때문일것이다 또한 극한 environment이나 산불로 인해 잿더미 속에서도 살아 남는 생물들도 있따 그만큼 생물은 우리가 상상한 것 이상으로 그들만의 생존 방식들이 있따
지후와 습도의 관계가 별로 없는 땅속에서는 특히 개미들이 생활하기에는 아주 좋은 곳이다.
Reference List
http://homework.kids.daum.net/contents/contents_ency_view.phpcontentsNo=2070316m5624521&catCodeId=11…(투비컨티뉴드 )
다. 하지만 이것에도 분명 문제는 있따 비가 지나치게 와서 흙을 씻겨 내려감으로 모든 생물체의 집이나, 일터를 손상 시킬 수 있따
비가 그치면 흔히 찾아볼 수 있는 지렁이의 경우, 습기는 좋아하나 물을 싫어한다. 시각은 쇠퇴 했으니 후각 청각이 뛰어난 두더지는 빛이 없는 곳이나 주로 맘에 활동한다.
겨울이 오면 모든 생물은 땅 속으로 간다. 흙, 즉 땅에 가장 큰 影響(영향)을 미치는 비, 수분을 흡수하는 것 이것만큼 중요한 게 없을 것이다. 아래 부분의 땅과 윗부분의 땅을 바꿔 줌으로써 땅에 더울 많은 산소와 영양분이 들어갈 수 있게 해준다. 이 두더지의 가장 큰 능력은 땅을 뒤집는 일이다.
레포트/자연과학



Download : 한반도의 토양과 동물과의 관계.hwp( 35 )



순서


한반도의 토양과 동물과의 관계




한반도의 토양과 동물과의 관계




설명

%20토양과%20동물과의%20관계_hwp_01.gif
한반도,토양과,동물과,관계,자연과학,레포트

한반도의 토양과 동물과의 관계 , 한반도의 토양과 동물과의 관계자연과학레포트 , 한반도 토양과 동물과 관계

한반도의 토양과 동물과의 관계

흙 속은 온도와 수분의 alteration(변화) 가 비교적 적고 외적의 위험도 적으므로, 작은 곤충이나 다른 동물들이 산다. 지렁이는 자신보다 큰 양의 흙을 먹고산다. 지렁이가 섭취한 흙은 배설물을 통해 다시 밖으로 배출되는데 이 때, 흙이 산성이던지 알칼리 던지 지렁이 몸속에 들어가면 나올 땐 모두 중성으로 바뀌게 된다된다. 이러한 능력을 통해 더 좋은 땅, 흙을 만들 수 있따 또한 흙속의 나쁜 영양成分들을 정화 시키는 능력, 죽어서도 흙에 필요한 질산염을 남기는 능력, 그래서인지 흙을 좋게 하는데 1등 공신이라 할 수 있따
두더지 또한 땅속에 굴을 파고 산다. 개미들은 땅속 깊은 곳 까지 이곳저곳 다니면서 유기물을 운반해주는 토양 생물이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wix.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wix.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