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 레포트 > wix8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wix8

CRM 레포트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CRM 레포트(2).hwp






CRM 시스템의 목적을 좀더 구체적으로 살…(drop)
다.

▶ CRM 이란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고객관계관리)은 고객의 행동양식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기업경영의 질을 높이기 위한 전략(戰略) 조직 프로세스 및 기술상의 change(변화)과정을 의미하며, 여기에는 마케팅, 판매, 고객 서비스 등이 포함된다 CRM의 구현은 고객관련 활동들과 연계된 조직, 업무 프로세스 및 정보기술 인프라의 고객 가치 중심으로의 재편을 의미한다. 기업은 CRM을 기반으로 다양한 이익을 얻을 수 있는데 우선 우수고객의 유지비율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고객 이탈로 인한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다 또한 잠재고객을 활성화시켜 수익증대 效果는 물론 과학적으로 analysis하여 마케팅 활동을 효율적으로 수행함으로써 비용절감 效果를 기대할 수 있다
이러한 CRM의 도입 목적에 관해 알아보도록 하자

▶ CRM 도입목적

기본적으로 CRM의 목적은 신규 고객 유치에서부터 스타트하는 고객과의 거래 관계를 고객의 전 생애에 걸쳐 유지하고, 제고해 나가면서 장기적으로 고객의 수익성을 극대화하고자 하는 것이다.

CRM은 고객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 수집된 정보를 效果적으로 활용하여 ‘신규고객 획득→우수고객 유지→고객가치 증진→잠재고객 활성화→평생 고객화’ 와 같은 사이클을 통하여 고객을 적극적으로 관리하고 유지하며 고객의 가치를 극대화시키기 위한 기업 마케팅 전략(戰略) 의 일환이다.

레포트/경영경제

CRM 레포트
순서




CRM,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CRM 레포트(2).hwp( 93 )



CRM 레포트

설명
CRM%20레포트(2)_hwp_01.gif CRM%20레포트(2)_hwp_02.gif CRM%20레포트(2)_hwp_03.gif CRM%20레포트(2)_hwp_04.gif CRM%20레포트(2)_hwp_05.gif







CRM 레포트 , CRM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CRM 레포트
CRM의 구현 방법에 대해 알아보기 전에 먼저 CRM은 무엇인지에 대해 알아보고 넘어가도록 하자.

▶ CRM 개요

21 세기(世紀) 기업은 그 어느 때보다 급격한 change(변화)의 압력에 직면해 있다 세계화가 빠르게 진행되고 있고, 기업 간 경쟁은 국경과 업종의 경계를 넘어 나날이 치열해지고 있다 이와 같은 상황에서 고객의 힘은 나날이 강해지고 있고 단순히 고객을 확보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의 신뢰를 확보하고 이를 통해 단일 고객으로부터 얻는 이익을 극대화하는 것이 기업의 새로운 목표(goal)가 되었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wix.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wix.co.kr All rights reserved.